Members Board
한국원자력의학원 국제협력 심포지엄
- KSRAMP 2025.09.03 07:42 Hit
-
1,063
0
한국원자력의학원에서 개최하는 국제 행사에 대하여 회원분들에게 홍보 드립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제목: 한국원자력의학원 국제협력 심포지엄
한국원자력의학원에서 글로벌 방사성의약품 연구 허브 구축과 MC-50 사이클로트론 40주년을 기념하여 국제협력 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.
· 일시: 2025년 9월 22일(월)~23일(화)
· 장소: 한국원자력의학원 국가RI신약센터 5층 대강당
· 주요 프로그램:
▸ 1일차(9월22일): <제1회 치료용 방사성의약품 개발을 위한 글로벌 협력 심포지엄>
- (치료용 방사성의약품 플랫폼 기술) 항체 표지, 유전자 치료 기술 등
- (테라노스틱스 최신 연구) At-211, Cu-64, I-124 등 임상 및 기초연구 사례
- (국제협력 사례) IAEA 회원국간 핵의학 영상 물리학 프로그램 등
▸ 2일차(9월23일): <MC-50 사이클로트론 구축·운영 40주년 기념 심포지엄>
- (MC-50 사이클로트론 성과) 운영 현황 및 미래 기술 발전전략 논의
- (질환 맞춤형 방사성의약품 기술) 바이오마커 기반의 질환 특이적 방사성의약품 개발
- (나노물질 기반 방사성의약품 연구) 생체내 평가 및 기술 적용사례 소개
- (국제 기술전수 성공사례) 베트남, 미얀마, 파키스탄 연구협력 및 기술이전 성과
· 참가자 등록: https://forms.gle/Lujzeu3V9oBtG2Eu8
관심 있는 연구자 여러분의 많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이교철 드림
- 이전글[한국방사선진흥협회] 방사성동위원소 신규사업 기술수요조사를 위한 협조 요청2025.11.25
- 다음글최연성 교수님 ISRS 2025 학회 FSRS 수상2025.06.02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