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EMBERS PLAZA

Members Board

2025.09.03 07:42

한국원자력의학원 국제협력 심포지엄

  • KSRAMP 2025.09.03 07:42 Hit
  • 1,063
    0
안녕하세요
방사성의약품학회 사무국입니다.

한국원자력의학원에서 개최하는 국제 행사에 대하여 회원분들에게 홍보 드립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제목: 한국원자력의학원 국제협력 심포지엄


한국원자력의학원에서 글로벌 방사성의약품 연구 허브 구축과 MC-50 사이클로트론 40주년을 기념하여 국제협력 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.


·         일시: 2025 9 22()~23()

·         장소: 한국원자력의학원 국가RI신약센터 5층 대강당

·         주요 프로그램:
 1일차(922): <1회 치료용 방사성의약품 개발을 위한 글로벌 협력 심포지엄>
  - (
치료용 방사성의약품 플랫폼 기술항체 표지유전자 치료 기술 등
  - (
테라노스틱스 최신 연구At-211, Cu-64, I-124 등 임상 및 기초연구 사례
  - (
국제협력 사례) IAEA 회원국간 핵의학 영상 물리학 프로그램 등
 2일차(923): <MC-50 사이클로트론 구축·운영 40주년 기념 심포지엄>
  - (MC-50 
사이클로트론 성과운영 현황 및 미래 기술 발전전략 논의
  - (
질환 맞춤형 방사성의약품 기술) 바이오마커 기반의 질환 특이적 방사성의약품 개발
  - (
나노물질 기반 방사성의약품 연구생체내 평가 및 기술 적용사례 소개
  - (
국제 기술전수 성공사례베트남미얀마파키스탄 연구협력 및 기술이전 성과

·         참가자 등록https://forms.gle/Lujzeu3V9oBtG2Eu8


관심 있는 연구자 여러분의 많은 참석 부탁 드립니다.
감사합니다


이교철 드림

  • 공유링크 복사